‘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전현무-송은이-김생민-양세형-유병재, 정규 편성 첫 스튜디오 녹화 인증!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전현무-송은이-김생민-양세형-유병재, 정규 편성 첫 스튜디오 녹화 인증!
  • 이채원 기자
  • 승인 2018.02.26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3월 3일 밤 11시 15분 정규 편성 첫 방송!
▲ iMBC
[스타인뉴스]화제의 파일럿 ‘전지적 참견 시점’이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정규 편성된 가운데, MC 이영자-전현무-송은이-김생민-양세형과 스페셜 ‘참견군단’ 유병재의 잔망스러운 매력이 듬뿍 담긴 스튜디오 녹화 인증샷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는 3월 3일 정규 편성 후 첫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23일 ‘전지적 참견 시점’의 MC 이영자-전현무-송은이-김생민-양세형이 정규 편성 확정 이후 첫 스튜디오 녹화를 치렀다.

녹화에는 스페셜 ‘참견군단’으로 유병재가 참여해 매니저와의 일상을 공개했고, MC들의 애정 어린 ‘참견’을 받았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을 더한다.

이와 함께 화기애애했던 스튜디오 녹화 분위기를 예상할 수 있는 이영자-전현무-송은이-김생민-양세형-유병재의 셀카 인증샷이 공개돼 시선을 끈다.

MBC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전지적 참견 시점’ 로고가 돋보이는 큐카드를 들고 인증샷을 남기는 이영자-전현무-송은이-김생민-양세형-유병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잔망스러운 표정으로 각기 다른 포즈를 취하며 6인 6색 매력을 뿜어내고 있는 이영자-전현무-송은이-김생민-양세형-유병재의 모습은 정규 편성을 확정 짓고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웃음을 선사할 ‘전지적 참견 시점’에 대한 기대를 더욱 불러일으키고 있는 상황.

특히 정규 편성 이후 첫 방송인 오는 3월 3일 방송에서는 본 방송을 더욱 재미있게 볼 수 있도록 제작진이 특별히 준비한 ‘0회 프롤로그’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김생민,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 후속으로 오는 3월 3일 토요일 밤 11시 15분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