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 공감요정 가수 뮤지 출연! 세금송 3종세트 공개!
‘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 공감요정 가수 뮤지 출연! 세금송 3종세트 공개!
  • 이채원 기자
  • 승인 2018.03.1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생민의 ‘저축송’ 위협하는 뮤지의 ‘세금송’! 의뢰인에 헌정하는 ‘솔루션 송’까지!
▲ KBS
[스타인뉴스]‘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에 뮤지가 출연해 세금송 3종세트를 공개한다. 특히 뮤지의 블랙홀 같은 매력에 스튜디오에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화끈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으로 일요일 아침을 생민하게 물들이고 있는 ‘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 (제작 컨텐츠랩 비보 몬스터 유니온/ 연출 안상은)에 가수 겸 DJ 뮤지가 출연해 재치 넘치는 세금송을 공개한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이날 뮤지는 자신의 영수증 공개에 앞서 개인기 모창을 대 방출해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뮤지의 모창 능력은 익히 알려진 바. 특별히 이날 뮤지는 ‘김생민의 영수증’에 맞게 개사한 노랫말로 모창을 해 김생민-송은이-김숙의 열렬한 환호를 불러 일으키며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뮤지는 조용필의 ‘모나리자’를 ‘모자르나’로 개사했을 뿐 아니라, 김동률의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임재범의 ‘고해’를 세금송으로 재 탄생시켜 웃음을 폭발시켰다. 특히 현실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재기 발랄한 가사에 3MC는 폭소를 금치 못했다고. 감정을 가득 담아 노래를 부르던 뮤지도 결국 터지는 웃음을 참지 못하며 스튜디오를 온통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의뢰인의 영수증을 보고 감동을 받은 뮤지는 자신의 개사 능력을 십분 발휘해 ‘솔루션 송’을 선사해 감동을 더욱 배가시켰다는 전언이다. 이처럼 김생민의 저축송을 잇는 뮤지의 센스 넘치는 세금송 3종 세트는 ‘김생민의 영수증’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이에 제작진은 “개인기 감별사 김생민도 뮤지의 모창 개인기에 푹 빠져들며 그의 재기발랄한 가사에 3MC들은 물론 스태프들까지 감탄을 금치 못했다“며 “공감요정으로 출연한 뮤지가 스튜디오를 웃음은 물론 감동까지 배가시키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저축, 적금으로 국민 대 통합을 꿈꾸는 과소비근절 돌직구 재무 상담 쇼 ‘김생민의 영수증’은 전국을 ‘스튜핏(STUPID)’과 ‘그뤠잇’ 열풍으로 들썩이게 만들며 최고의 화제 예능으로 손꼽히고 있다.

‘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