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범, 봄비 내리는 밤 ‘독보적인 아우라’ 발산···‘하이컷’ 화보 공개!
배우 김범, 봄비 내리는 밤 ‘독보적인 아우라’ 발산···‘하이컷’ 화보 공개!
  • 박규범 기자
  • 승인 2018.05.04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범, “많은 사람들의 기억에 행복함을 주었던 사람으로 남고 싶다”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배우 김범이 입대 전 마지막으로 촬영한 화보 속에서 압도적인 분위기를 뽐냈다. 

4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과 함께 한 김범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범은 새하얀 상하의에 무심한 듯 블랙 자켓을 걸치고 우수에 찬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지는 사진 속에서 그는 몽환적으로 카메라 밖 어딘가를 바라보며, 어느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김범만의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다. 

이날 화보 촬영 현장에서 김범은 콘셉트에 맞는 표정과 포즈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며 완성도 높은 화보를 탄생시켰다. 또한, 궂은 날씨 속 계속되는 촬영에도 매 컷마다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 현장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범은 지난 배우 생활에 대한 이야기들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그는 “다시 쌓은 에너지와 스스로 배운 것들을 연기에 쏟아붓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어 “많은 사람들의 기억에 행복함을 주었던 사람으로 남고 싶다”며 담담하게 본인의 심정을 이야기하기도 했다. 

한편, 김범의 화보 및 인터뷰는 5월 3일 발간한 ‘하이컷’ 221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