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환희, 폭풍 오열! 가슴 아픈 눈물의 이유는?
김환희, 폭풍 오열! 가슴 아픈 눈물의 이유는?
  • 이채원 기자
  • 승인 2018.05.28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끝날 때 까지 끝난 게 아니다! 시청자들을 경악시킬 사건 예고!
▲ KBS
[스타인뉴스]KBS 2TV ‘우리가 만난 기적’에서 슬픔에 잠긴 송지수의 가슴 아픈 눈물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초집중 되고 있다.

앞서 지난 방송 엔딩에는 바다로 여행을 떠난 송현철과 선혜진이 이들을 노리는 우장춘의 등장으로 위기에 빠졌다. 대출 조작과 더불어 두 송현철의 차를 일부러 고장 내 사고를 당하게 만들었던 그가 자신을 코너로 몬 송현철을 향해 총구를 겨눈 것.

신변을 위협당한 송현철과 선혜진은 과연 어떤 운명을 맞이할지 촉각이 곤두서 있는 가운데 그의 딸 송지수가 폭풍 오열하는 순간이 포착돼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병원에서 세상을 다 잃은 표정으로 눈물을 주체하지 못하고 있는 송지수가 안쓰러움을 더한다. 앞서 아빠 송현철B가 죽었을 때도 서럽게 눈물을 터트려 시청자들의 가슴을 아리게 했던 가운데 또 슬픔에 젖어 있는 모습이 심상치 않은 일이 일어났음을 짐작케 한다.

그동안 아빠를 향해 남다른 애정을 보여 왔던 그녀이기에 혹시 송현철이 우장춘의 총을 맞고 생명이 위독해진 것일지, 또 다른 사건이 발생한 것일지 다양한 추측을 부르고 있는 상황.

예측 불허 전개가 펼쳐지는 ‘우리가 만난 기적’인 만큼 안방극장을 또 한 번 휩쓸 이야기가 찾아갈 예정으로 28일 본방사수를 부르고 있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은 28일 밤 10시 17회가 방송되며 오는 29일 18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