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서희-오윤아-다솜-김주현, 12일 SBS’언니네라디오’ 출격!!
장서희-오윤아-다솜-김주현, 12일 SBS’언니네라디오’ 출격!!
  • 이채원 기자
  • 승인 2017.04.12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니는살아있다’x원조언니 ‘송은이-김숙’과의 만남은?
▲ SBS

[스타인뉴스] SBS 새 특별기획 ‘언니는살아있다’의 주인공 ‘장서희-오윤아-다솜-김주현’ 4인방이 ‘송은이-김숙’을 만난다.

오늘 12일(수) 저녁 6시 5분부터 방송될 SBS러브FM '송은이-김숙의 언니네라디오’에는 ‘장서희, 오윤아, 다솜, 김주현’이 출연한다. 이 네 사람은 오는 4월 15일 (토)부터 방송되는 SBS드라마’언니는 살아있다’의 주인공으로 ‘원조 걸크러쉬’이자 ‘원조 언니들’인 ‘송은이 김숙’과의 만남을 강력하게 원해 성사된 것으로 전해졌다.

오늘(12일) 방송에서는 드라마’언니는 살아있다’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만큼, 생생한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에서부터 각 배우들의 첫 인상과 첫 만남의 에피소드 등 드라마 관련 이야기와 그 어디서도 듣지 못한 네 배우의 진솔한 이야기들도 털어놓을 예정이라고 한다.

또한 생방송 보는 라디오로 진행 될 예정이라, 드라마 첫 방송을 앞둔 네 주인공의 케미도 실시간으로 함께 확인할 수 있어 벌써부터 청취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장서희, 오윤아, 다솜, 김주현’이 출연하는 오늘(12일) 방송은 저녁 6시 5분부터 SBS러브FM ‘송은이-김숙 언니네라디오'에서 보는라디오로 진행되고, SBS 공식홈페이지와 인터넷라디오 고릴라를 통해서도 청취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