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이채원 기자] 배우 수현이 열애 사실을 빠르게 인정하며 더욱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22일 오전 수현의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수현씨는 현재 만나는 분과 서로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던 중 얼마전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입장을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두 사람의 좋은 만남을 따뜻한 시선과 응원으로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린다"며 팬들의 응원을 당부했다.
수현의 열애설은 이 날 오전 한 매체의 보도로 알려졌다. 수현이 3살 연상의 한국계 미국인 차민근 씨와 열애 중이라고.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서로의 부모에게도 교제 사실을 알리는 등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수현은 보도가 있자마자 이른 아침임에도 빠르게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 같은 솔직함에 팬들의 응원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수현의 남자친구인 차민근 씨가 위워크 초기 창업 멤버라는 사실까지 전해지며 차민근 씨를 향한 관심 역시 폭발하고 있는 상황.
수현은 마블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출연하며 할리우드에 진출한 이후 연이어 할리우드 영화와 미국 드라마들에 출연, 한국 배우로서는 유례없는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다. 배우로서 자신의 커리어를 완벽히 쌓으며 사랑까지 쟁취한 수현을 향해 축하가 이어지는 것은 당연한 일.
그녀가 당당하게 열애 사실을 고백한 만큼 일과 사랑 모두를 잡으며 활발하게 활동하기를 기대한다.
한편 수현은 이화여자대학교를 졸업, 2005년 한중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한 뒤 드라마 '게임의 여왕', '도망자 Plan.B', '브레인', '7급 공무원' 등에 출연했다. 그러던 중 할리우드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캐스팅돼 할리우드로 활동반경을 넓힌 그는 '이퀄스',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미국 드라마 '마르코 폴로' 등에 출연했다.
이하 수현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수현씨 소속사 문화창고입니다. 금일 보도된 수현 배우의 열애설에 관련하여 말씀드립니다.
수현씨는 현재 만나는 분과 서로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던 중 얼마전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두 사람의 좋은 만남을 따뜻한 시선과 응원으로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