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장은송 인턴기자] 오늘 9일 방탄소년단 슈가가 생일을 맞았다. 이에 오전 방탄소년단 트위터에 "#윤기생일ㅊㅋ 우리 석진이형이 스탭분들 테이블까지 계산을 했습니다 멋 진 찐 찐 찐 찐 찐 찐 잘 먹었어요 형"과 함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그룹 내 맏형인 진이 "다들 입을 조심히 하는 생활을, 삶을 살길 바라"라고 말을 하며 계산을 하는 모습이 찍혔다. 진이 이렇게 말을 한 이유는 앞서 7일 진행된 방탄소년단 V앱 라이브에서 본인이 슈가 생일을 맞아 고기를 사겠다고 약속했던 것. 방탄소년단이 회식한 장소는 이영자도 극찬했다는 '돝고기506'이었다. 뒤이어 공개된 가격은 87만 8천 원으로 영상을 찍던 제이홉은 가격을 듣자마자 깜짝 놀랐다. 슈가 역시 걱정이 됐는지 영상의 후반부쯤 진의 뒤에서 "얼마 나왔냐"라고 묻는 게 보였다.
팬들은 함께 슈가의 생일을 축하하며 영상 속 진이 결제한 카드에 관심을 보였다. 진이 사용한 카드는 상위 0.05%만 발급받을 수 있다는 현대카드 '더 블랙'이다. 이는 연회비만 200만 원으로 경제력 뿐만 아니라 사회적 지위와 명예까지 갖춰야만 발급이 가능하다. 따라 발급 가능한 인원도 9999명으로 제한되어 있다. 이에 팬들은 "영 앤 리치, 그것이 곧 김석진"이라며 감탄을 그치지 못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2월 21일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로 컴백해 공중파 음악방송 트리플크라운 연속 달성하고 전날 SBS '인기가요'로 이번 앨범 활동을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