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킹 : 영원의 군주' 2차 티저 공개, 이민호X김고은 포옹에 관심도 폭발
'더킹 : 영원의 군주' 2차 티저 공개, 이민호X김고은 포옹에 관심도 폭발
  • 장은송 인턴기자
  • 승인 2020.03.11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더킹 : 영원한 군주' 2차 티저 캡쳐
/SBS '더킹 : 영원한 군주' 2차 티저 캡쳐

 [스타인뉴스 장은송 인턴기자] SBS 방영 예정 드라마 '더킹 : 영원한 군주'가 앞서 2일 1차 티저에 이어 2차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직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벌써 많은 화제를 받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백마를 타고 온 이민호(이곤 역)가 그의 앞에 마주한 김고은(정태을 역)을 껴안는 장면이 나왔다. 하지만 김고은은 "당신은 마치 날 아는 것처럼 구는데 난 당신 몰라."라며 차갑게 굴어 둘의 사이가 무슨 관계인지 시청자들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더킹 : 영원한 군주'는 악마에 맞서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와 누군가의 삶·사람·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의 공조를 통해 차원이 다른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각본은 이미 '시크릿 가든', '도깨비', '태양의 후예'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은숙 작가가 집필했다. 주연배우 역시 이민호, 김고은 외에도 우도환, 정은채가 출연해 관심을 모았다.

 '더킹 : 영원한 군주'는 '하이에나' 후속으로 오는 4월 SBS에서 방영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