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산골영화제’, 영화제를 풍성하게 채워줄 자원활동가 ‘산골친구’모집!
‘무주산골영화제’, 영화제를 풍성하게 채워줄 자원활동가 ‘산골친구’모집!
  • 김소원 인턴기자
  • 승인 2020.03.14 0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소원 인턴기자] 제 8회 무주산골영화제에서 영화제의 유연하고, 활기찬 운영을 위해 함께해 줄 자원활동가 ‘산골친구’를 모집한다.

사진='무주산골영화제' 공식홈페이지
사진='무주산골영화제' 공식홈페이지

선발일정은 2020년 3월 9일부터 5월 1일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만 19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 및 한국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해외동포 및 외국인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영화제에서 자원활동가가 지원할 수 있는 업무로는 안내데스크, 물품보관소, 상황실 등 다양한 분야가 있기 때문에 지원자들은 자신 있는 분야를 선택해 지원할 수 있다. 무주산골영화제의 자원활동가로 선발되면 활동기간 중의 숙식 제공, 영화제 공식 유니폼 및 기념품 제공, 소정의 활동비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자원활동가 ‘산골친구’는 영화제 기간 동안 ‘무주산골영화제’의 매력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사진='무주산골영화제'공식포스트
사진='무주산골영화제'공식포스트

'무주산골영화제’는 2013년부터 시작된 영화제로 전북 무주에서 열리는 영화제로 일상에서 벗어나 관객들에게 울림과 소통의 시간, 그리고 어울림의 공간을 마련해주고 있는 자연 친화적인 영화제이다. 무주의 청정 자연 속에서 관객들은 영화와 함께 하며 바쁜 일상을 잊고,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2020년 ‘무주산골영화제’는 2020년 6월 4일부터 6월 8일까지 5일 동안 전북 무주군 일대에서 열린다.

남녀노소가 모두 즐길 수 있는 2020‘무주산골영화제’와 함께 할 수 있는 특별한 활동인 ‘산골친구’(자원활동가)에 따뜻한 마음과 열정을 가진 많은 이들이 도전해보길 바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