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로드 투 킹덤' 4월 30일 첫 방송! 보이그룹 7개 팀 스포 영상 '화제'
엠넷 '로드 투 킹덤' 4월 30일 첫 방송! 보이그룹 7개 팀 스포 영상 '화제'
  • 황정희 인턴기자
  • 승인 2020.03.30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넷 '로드 투 킹덤' 4월 30일 첫 방송

[사진 제공 = 엠넷]
[사진 제공 = Mnet]

[스타인뉴스 황정희 인턴기자] Mnet ‘로드 투 킹덤’ 첫 방송이 오는 4월 30일 오후 8시로 확정됐다.

‘로드 투 킹덤’은 보이그룹 7팀 펜타곤, 온앤오프,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베리베리, 원어스, TOO(티오오)가 출연해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에 대해 거듭되는 반전과 숨 막히는 파격적인 매치로 실력파 아이돌들의 전쟁을 예고해 앞선 '퀸덤'의 열풍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 귀추를 모으고 있다.

이어 오늘(30일) 오후 3시 지니뮤직에서 ‘로드 투 킹덤’ 무대의 일부인 맛보기 영상이 업로드 될 예정이다. 해당 영상은 최근 ‘로드 투 킹덤’에 출연하는 7개 팀이 첫 대면식 녹화 현장에서 펼친 90초 퍼포먼스 중 절반을 차지하는 45초 분량으로 공연의 일부가 공개된다. 영상을 보고 앞으로의 무대가 기대되는 팀에게 투표하는 사전 선호도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단, 해당 투표는 경연 결과에 반영하지 않는다.

한편 '로드 투 킹덤'은 제작 전부터 아이돌 팬들 사이에서 섭외 기준, 그룹 인지도 편차 등 논란이 불거져 부정적인 시선을 받았다.

이를 극복하고 7팀의 보이그룹들은 어떤 곡으로 자신들만의 개성을 담은 무대를 보여주어 화제몰이를 할 것인지, 어떤 숨은 강자 아이돌 그룹이 나타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