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 깨진 현실 대학생이 봐도 설레는 드라마 ‘너를 싫어하는 방법’
환상 깨진 현실 대학생이 봐도 설레는 드라마 ‘너를 싫어하는 방법’
  • 강서희 인턴기자
  • 승인 2020.04.24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너를 싫어하는 방법' 영상 썸네일 / 룰루랄라 스토리랩 제공
드라마 '너를 싫어하는 방법' 영상 썸네일 / 룰루랄라 스토리랩 제공

[스타인뉴스 강서희 인턴기자] 작가 백일수의 원작 만화 ‘너를 싫어하는 방법’의 실사화 드라마로, 베프인 다솜의 남자친구인 은태를 좋아하게 된 미리의 마음 회수 분투기를 다룬 내용이다. 상황을 모면하기 위해 대학교 동기인 대강과 가짜 연애를 하는 게 주요 관점이며, 대학생 새내기들의 풋풋한 사랑과 우정을 담아낸 청춘 로맨스로 시청자를 있는 힘껏 설레게 한다.

드라마의 중심인물인 ‘한대강’ 역할은 NCT의 재민이 맡아 활약했다. 첫 연기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완벽하게 소화해내어 시청자들의 몰입을 높여준다.

대강은 짝사랑을 접기 위해 고민하는 미리에게 은태를 싫어해보라고 조언한다. 남 일에 신경 쓰는 타입이 아니었던 대강은 미리와 엮이게 되면서 결국 그녀를 진심으로 도와주고 좋아하게 된다. 미리에게 해줬던 조언 그대로 자신이 실행하게 되지만 마음이 해결되지 않는다.

대강은 미리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고 미리가 자신을 좋아하게 만들 수 있을까? 미리는 대강과의 가짜 연애를 통해 진짜 사랑이 무엇인지,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깨닫고 성장할 수 있을까?

대학교가 배경이라 대학생이 보면 어색하거나 거리감이 느껴지는 장면들이 있을 수 있지만, 19학번으로 나오는 등장인물들을 실제 19학번이 봐도 설레는 드라마이다. 현실에 ‘나대강(나재민+한대강)’은 없다는 걸 알면서도 로망을 갖게 만드는 매력 넘치는 캐릭터로, 나대강 때문에 밤 잠 못 이루는 건 각오하고 하루빨리 정주행 하는 게 좋다.

드라마 ‘너를 싫어하는 방법’은 JTBC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등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