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김가현 인턴기자] 그룹 트와이스의 새 앨범 'MORE&MORE'의 트랙리스트와 참여 작가진이 공개됐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8일 6시 공식 SNS를 통해 트와이스의 새 미니 음반 리스트를 게재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수장이자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은 타이틀곡 'MORE&MORE'의 작사와 편곡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다. 박진영은 그동안 'What is Love?', 'Signal(시그널)', 'Feel Special' 등 트와이스 대표 히트곡들을 탄생시킨 바 있다.
여기에 박진영이 지난해 발매한 'FEVER(피버)'의 랩 메이킹과 피처링에 참여한 싱어송라이터 비비가 작사를 함께해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이번 트와이스 노래는 사랑의 설렘과 달콤이 무르익을 때 서로가 서로를 더 원하게 되는 감정을 담은 곡이다. 트렌디한 트로피컬 하우스 리듬이 특징이며, 화려하고 신선한 퍼포먼스로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미니 9집 앨범에는 타이틀곡 'MORE&MORE'를 포함해 'OXYGEN', 'FIREWORK', 'MAKE ME GO', 'SHADOW', 'DON'T CALL ME AGAIN', 'SWEET SUMMER DAY'까지 총 7곡이 담겨있다.
특히 이번 앨범의 경우, 'MAKE ME GO'는 나연이 작사를 맡았고, 'SWEET SUMMER DAY'는 정연, 채영이 각각 작사와 랩 메이킹을 맡는 등 트와이스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6월 1일 오후 6시 발매하는 미니 앨범 'MORE AND MORE'는 지난 11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