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조은빈 인턴기자] 한국을 넘어 전세계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그룹 방탄소년단의 ‘FAKE LOV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7억뷰를 넘겼다.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18년 5월 발매된 방탄소년단 정규 3집 ‘LOVE YOURSELF 轉 Tear’의 타이틀곡 ‘FAKE LOVE’ 뮤직비디오가 5월 24일 오후 6시 14분 조회 수 7억 건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6억뷰 돌파에 이어 7개월 만에 7억뷰를 기록하며 방탄소년단의 굳건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FAKE LOVE’ 뮤직비디오는 거짓된 사랑을 깨닫고 마주한 어두운 이별의 감성을 방탄소년단만의 강렬한 퍼포먼스로 표현해 화려한 세트와 세련된 영상미가 팬들의 이목을 꾸준히 사로잡고 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DNA’, ‘작은 것들을 위한 시’에 이어 발표곡 중 3번째 7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한편, ‘FAKE LOVE’가 수록된 ‘LOVE YOURSELF 轉 Tear’는 한국 가수 최초로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1위에 오름과 더불어 15주 연속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FAKE LOVE’ 역시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 10위를 시작으로 6주 연속 차트인을 하며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음을 입증했다. 또한 2019년 개최된 제16회 한국대중음악상에서 올해의 노래상과 최우수 팝 노래상을 수상하며 음악으로써 방탄소년단의 가치와 위상을 인정받은 바가 있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