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첫방송 '사이코지만 괜찮아' 네 배우가 직접 뽑은 키워드는?…김수현 '#괜찮아?'
20일 첫방송 '사이코지만 괜찮아' 네 배우가 직접 뽑은 키워드는?…김수현 '#괜찮아?'
  • 임의정 인턴기자
  • 승인 2020.06.18 2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임의정 인턴기자] tvN 새 주말극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김수현, 서예지, 오정세, 박규영이 직접 뽑은 키워드를 18일 공개했다. 

20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연출 박신우, 극본 조용/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토리티비, 골드메달리스트)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문강태(김수현 분)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고문영(서예지 분)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사랑에 관한 조금 이상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김수현 : #휴먼 #괜찮아? #진짜_괜찮아? 

먼저 김수현은 '#휴먼'을 꼽아 외면하는 '사람' 때문에 상처받지만 또 '사람'의 온기로 치유받는 스토리를 기대케 한다. 또한 그가 시청자들에게 건넨 '#괜찮아?', '#진짜_괜찮아?'라는 물음에선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만나게 될 시청자들 역시 주위의 누군가에게 건네 보기를, 혹은 스스로의 내면을 들여다보는 위로의 시간이 되기를 바라는 진심이 전해지고 있다. 

서예지 : #상처치유 #토닥토닥 

서예지 역시 '#상처치유', '#토닥토닥'이라는 해시태그로 힐링을 강조했다. 극 중 반사회적 인격성향의 어른동화 작가 고문영과 눈에 '고된 삶의 절규'가 담긴 문강태, 상식과 비상식의 경계선에 선 두 사람이 어떻게 서로의 결핍을 채우고 상처투성이 마음을 토닥이게 될지 함께 기다려지게 만든다. 

오정세 : #너도_괜찮아 #모두_괜찮아 

오정세가 꼽은 해시태그는 마치 '괜찮아?'라고 묻던 김수현에게 다정하게 대답해주는 듯해 뜻밖의 '태태 브라더스'의 현실 케미가 빛난다. 또한 극 중 자폐 스펙트럼(ASD)을 가진 문상태로 분하는 오정세가 세상의 모든 외로운 이들에게 전하는 이 메시지는 잔잔한 파동을 일으킬 울림을 예고한다. 

박규영 : #짝사랑이지만_괜찮아 

박규영이 맡은 정신보건 간호사 남주리는 동료로 만난 문강태를 짝사랑 하는 인물이다. 이에 '#짝사랑이지만_괜찮아'라는 해시태그는 그 마음을 십분 반영하여 지금도 좋아하는 상대의 뒤에서 맴돌고 있는 누군가들에게 위안을 전한다. 문강태 앞에 불쑥 나타난 고문영이라는 존재가 그녀에게도 어떤 변화를 일으킬지 이들의 관계성도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되고 있다. 

이처럼 매주 주말 시청자들의 힐링을 책임질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오는 20일(토)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한편, 오늘(18일)부터 LG U+tv의 tvN 채널번호가 17번에서 3번으로 변경된다. 이 외 tvN은 KT olleh tv 3번, SK Btv 3번, skylife 20번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