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윤다영 인턴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오는 8월 9일 온라인 콘서트를 통해 전 세계 안방 1열 원스(팬덤명)들과 만난다.
17일 트와이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온라인 공연 'Beyond LIVE - TWICE : World in A Day'(비욘드 라이브 - 트와이스 : 월드 인 어 데이, 이하 'World in A Day') 개최 소식을 알렸다.
'하루 안에 도는 월드투어'를 콘셉트로 한 이번 콘서트에서 트와이스는 국내 팬들을 비롯해 글로벌 팬들과 호흡하고 소통할 예정이다.
트와이스는 'World in A Day'가 개최 되는 '비욘드 라이브'의 최첨단 증강현실(AR), 디지털 인터랙션, 화려한 아트워크 등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온라인 공연만의 특화된 장점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온택트(Ontact) 시대에 맞춰 전 세계 팬을 동시에 만날 수 있는 디지털 공간으로 무대를 확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공연은 오는 8월 9일 오후 3시부터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에 유료 생중계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World in A Day'에 대한 자세한 관람 정보 및 관련 컨텐츠를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
이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