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송지은 ‘Dream’ 앨범 발매
가수 송지은 ‘Dream’ 앨범 발매
  • 손하늘 인턴기자
  • 승인 2020.07.27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손하늘 인턴기자] 가수 송지은이 ‘Dream’ 앨범을 발매했다.

이번 송지은의 앨범은 꿈을 꾸다 라는 컨셉과 함께 3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꿈은 잘 때 꾸는 꿈 또는 바라고자 하는 것, 희망하는 것이라는 중의적 의미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꿈은 깨고 나면 한 순간 사라지는 환상 같기도 하다.

꿈을 꾸는 잠 들기 전(제목: Cradle Song), 잘 때 행복한 꿈 (제목: MIL, Make it love), 깨고 나면 한 순간 사라지는 환상이라는 꿈(제목: 신기루)의 의미들을 트랙 하나하나에 녹였다.

가수로서의 공백기를 성장의 시간으로 여기며 OST로만 가수활동을 이어오던 송지은은 이제 무대라는 꿈을 이루며 대중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한다.

Cradle Song은 기다려 주셨던 분들에 대한 감사함을 조금이나마 표현하고 싶은 마음에 준비한 팬 송으오 누군가에게는 자장가일 수 있겠지만 제목에 "Song"이 송지은을 의미하기도 하다.

송지은은 이 앨범을 내면서 자신의 기분을 팬들에게 전하였다.

“솔로 앨범으로는 4년 만에 인사 드리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음악이라는 것은 나만이 가진 고유의 악기인 목소리로 누군가의 마음을 따뜻하게 위로하기도 하고 행복하게 하기도 하는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매개체인 것 같다는 생각을 하며 가수라는 매력적인 일을 할 수 있음에 감사하고 있는데요. 앨범 기획 단계에서부터 현재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느끼고 있을 답답함과 불안한 마음을 잠시나마 시원하고 청량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음악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음악을 듣는 곳이 어디든 노래를 듣는 순간 함께 여행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게 만드는 음악이길 바랍니다.” -송지은 Dream-

송지은은 'DREAM'을 발매하면서 라디오 출연 및 방송 등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