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주연까지 꿰찬 블랙핑크 지수, 디올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인간 체리♥
드라마 주연까지 꿰찬 블랙핑크 지수, 디올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인간 체리♥
  • 장은송 인턴기자
  • 승인 2020.08.18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지수 SNS]
[사진 제공 = 지수 SNS]

[스타인뉴스 장은송 인턴기자]  블랙핑크 지수가 화사한 미모를 뽐냈다.

 오늘 18일 지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잡지 마리끌레르에서 찍었던 화보 비하인드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9월 호 마리끌레르 잡지 면을 빛낸 지수는 붉은 립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거기에 디올 목걸이까지 착용해 평소 팬들에게 '인간 디올'이라고 불리던 별명을 완성시켰다.

 지수가 화보에서 사용했던 디올 립 정보는 '디올울트라케어리퀴드 459' 제품이다. 이어 지수는 얼굴 근접 샷까지 공개해 잡티 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를 자랑했다. 

 이 게시물은 지수가 올린 지 2시간 만에 약 150만 개의 좋아요를 받았다. 

 한편, 지수는 최근 'SKY 캐슬'의 주현미 작가와 조현탁 PD가 다시 합작한 드라마 '설강화(가제)' 여자 주인공 자리에 발탁됐다. 앞서 데뷔 전 2015년 KBS2 '프로듀사'에서 카메오로, 작년 tvN '아스달 연대기'에서는 송중기의 첫사랑 역할로 특별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배우로서뿐만 아니라 본업인 블랙핑크 역시 10월 2일 컴백을 앞두고 있어 연이은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