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최수정 인턴기자]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1월 6일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새 앨범과 함께 돌아온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9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세운의 첫 번째 정규앨범 ‘24’ 파트 2의 새로운 포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세운은 페이드 아웃된 가로등 배경에서 스케이트보드를 든 채 감성적 무드를 더했다.
정세운의 새 앨범 포토 티저는 제로&원 두 버전으로 구성됐다. 지난 28일 제로&원 버전의 티저 이미지가 첫 공개된 바, 제로 버전 티저에선 깊이 있는 푸른 색감에 붉은 포인트 의상으로 절제된 차분함 속 강렬한 매력을 드러냈다. 원 버전 티저 속 정세운은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해낸 훈훈한 모습으로 팬들을 설레게 했으며, 그의 그윽한 눈매는 새 앨범의 궁금증을 자극하기에 충분했다.

앞으로 정세운은 포토 티저, 24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어서 컴백 분위기는 보다 가열될 전망이다.
한편 정세운은 정규앨범 ‘24’ 파트1에 이어 이번에도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여러 방면에서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정세운인 만큼 그가 보여줄 음악적 성장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정세운의 첫 정규앨범 ‘24’ 파트 2는 오는 2021년 1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