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김세정, 스페셜 MC 합류! 29일 첫 출격!
구구단 김세정, 스페셜 MC 합류! 29일 첫 출격!
  • 이채원 기자
  • 승인 2017.04.28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출연 때 먹은 게 아직도 안 빠졌어요!”
▲ KBS

[스타인뉴스] 김세정이 ‘배틀트립’에서 특별 MC로 2주 동안 활약한다.

8주 연속 동시간 대 예능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는 KBS 2TV 원조 여행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김세정이 오는 29일과 5월 6일에 걸쳐 2주간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김세정은 첫 녹화부터 ‘배틀트립’ MC들과 특급 케미를 뽐내며 완벽 적응해 이목을 끌었다. 김세정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상대팀인 이휘재를 깨알 저격하는가 하면, 같은 팀인 성시경과는 깜찍한 구호를 맞추며 찰떡호흡을 자랑했다. 이에 성시경은 “다른 사람과 같은 팀은 안 돼”라며 김세정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고 전언.

무엇보다 이날 김세정은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MC로 활약했다. 김세정은 특유의 통통 튀는 상큼함과 귀여운 눈웃음으로 막내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또, 지난 대구 여행 설계자로 출연했던 당시를 떠올리며 “그 때 먹은 게 아직도 안 빠졌다”며 털털한 매력을 폭발시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배틀트립’ 제작진 측은 “매력만점의 김세정이 스페셜 MC로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김세정은 이휘재-김숙-성시경과 첫 호흡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배틀트립’에 완벽 적응했다. MC계의 샛별다운 순발력과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배틀트립’을 들었다 놨다 한 김세정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에 오는 29일부터 2주간 ‘배틀트립’ MC로 깜찍한 매력을 선보일 김세정의 활약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알찬 여행 설계 예능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는 29일(토)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