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규 공식입장, 조병규 소속사 "무분별한 악성 댓글과 허위사실 유포자 법적 대응"
조병규 공식입장, 조병규 소속사 "무분별한 악성 댓글과 허위사실 유포자 법적 대응"
  • 양경모 기자
  • 승인 2021.02.17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배우 조병규의 소속사가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게시된 조병규 배우를 향한 무분별한 악성 댓글과 허위사실 유포자에 대해 법적 책임을 묻고자 경찰 수사를 정식 의뢰하였으며 현재 본 건과 관련 조사에 착수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악성 루머를 양산하고 확산시키는 범법 행위에 대해서는 더이상 좌시하지 않을 것이며 향후 수사 결과에 따라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법적인 책임을 물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소속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는 불법 행위(허위사실 유포, 악성 댓글 작성)에 대해서 보다 강력히 대응할 것이며 소속 배우들의 권익이 보호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조병규'는 '경이로운 소문', '걸캅스', '우상', '김희선', '소녀의 세계', '학교전쟁', '목숨 건 연애', '스토브리그', '아스달 연대기', 'SKY 캐슬', '독고 리와인드', '시간', '돈꽃', '라디오 로맨스', '뷰티풀 마인드' 등 다양한 작품,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왔다.

 

다음은 조병규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HB엔터테인먼트(매니지먼트 대표:나병준) 입니다.

소속 배우 조병규를 향한 악성 댓글 및 허위사실 유포와 관련 공식입장 드립니다.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게시된 조병규 배우를 향한 무분별한 악성 댓글과 허위사실 유포자에 대해 법적 책임을 묻고자 당사는 경찰 수사를 정식 의뢰하였으며 현재 본 건과 관련 조사에 착수했음을 알립니다.

소속 배우에 대한 악성 루머를 양산하고 확산시키는 범법 행위에 대해서는 더이상 좌시하지 않을 것이며 향후 수사 결과에 따라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법적인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HB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도 소속배우의 명예를 훼손하는 불법 행위(허위사실 유포, 악성 댓글 작성)에 대해서 보다 강력히 대응할 것이며 소속 배우들의 권익이 보호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