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찬 대체 복무, 소속사 "김수찬, 오는 27일부터 사회복무요원 대체 복무"
김수찬 대체 복무, 소속사 "김수찬, 오는 27일부터 사회복무요원 대체 복무"
  • 김성기 기자
  • 승인 2021.05.03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성기 기자] 가수 김수찬이 오는 27일 입대한다.

3일(오늘)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수찬이 오는 27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군 복무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이며 특별한 절차 없이 조용히 군 복무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소속사 측은 “김수찬이 최근 영장을 받은 후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입대를 결정하였고, 다만 현재 질병 치료를 사유로 병무청으로부터 훈련소 입소와 선(先) 근무 복무 중에 심사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부연했다.

한편, 김수찬은 2012년 ‘오디션’으로 데뷔한 트로트 가수다. 지난해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은 뒤 ‘엉덩이’로 활동했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뮤직K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가수 김수찬의 군 입대 관련 공식입장 전달드립니다. 김수찬은 오는 5월 27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군 복무를 시작합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이며 특별한 절차 없이 조용히 군 복무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최근 영장을 받은 후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입대를 결정하였고, 다만 현재 질병 치료를 사유로 병무청으로부터 훈련소 입소와 선(先) 근무 복무 중에 심사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무쪼록 결과와 상관없이 사회복무요원으로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김수찬에게 따뜻한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