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조영준 인턴기자] 안테나 소속 가수 정승환이 이은미의 ‘애인 있어요’를 새롭게 부른다.
지난 28일 싸이월드제트, 슈퍼맨씨엔엠은 “정승환이 ‘싸이월드 BGM 2021’의 다섯 번째 리메이크 곡 ‘애인 있어요’ 가창자로 나선다”고 전했다. 또한 음원 발매 소식과 함께 싸이월드 공식 유튜브 채널(Cyworld_Official)을 통해 ‘애인 있어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2021년 버전으로 새롭게 제작한 정승환의 미니미와 함께 ‘애인 있어요’의 하이라이트 한 소절이 담겨 있어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애인 있어요’는 가수 이은미의 대표적인 명곡으로 슬픈 가사와 절절한 감성으로 당시 음원 차트는 물론 싸이월드 bgm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현재까지도 많은 사람들의 노래방 애창곡으로 사랑받고 있는 히트곡이다.
뛰어난 가창력과 특유의 감성으로 대중들에게 ‘감성 발라더’라 불리는 정승환이 ‘애인 있어요’라는 명곡을 남성 보컬로 어떻게 재해석할지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네티즌들은 “이 명곡을 과연 어떻게 해석할까”, “감성 발라더 정승환이 부르는 ‘애인 있어요’는 어떤 느낌일까”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싸이월드 BGM 2021’은 ‘미니홈피 신드롬’을 일으켰던 싸이월드의 BGM 데이터를 분석해서 나온 역대 톱100 곡을 MZ세대가 좋아하는 가창자들이 나서서 다시 부르는 대형 프로젝트로, 2021년 12월까지 총 20팀의 아티스트가 매주 음원을 발매한다. 또 싸이월드 공식 유튜브 채널(Cyworld_Official)을 통해 오리지널 콘텐츠인 뮤직비디오를 독점 공개하고 있다.
한편, 정승환이 새로 부른 ‘싸이월드 BGM 2021’의 다섯 번째 리메이크곡 ‘애인 있어요’는 오는 3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