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유비, 인스타그램에 미공개 셀카 대방출.... 팬들 난리나
배우 이유비, 인스타그램에 미공개 셀카 대방출.... 팬들 난리나
  • 서나은 인턴기자
  • 승인 2021.08.03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로 팬들과 Q&A 진행
이유비 인스타그램

[스타인뉴스 서나은 인턴기자] 배우 이유비(32)가 지난 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이유비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게시해 Q&A 페이지를 열었고 많은 팬들의 질문에 답변을 했다.

키와 몸무게를 물어보는 질문에는 '164cm, 43kg'라고 답변했고, MBTI를 묻자 'ESTP'라고 답했다. 좋아하는 배우로는 대만 드라마 '상견니'의 '허광한', 걸그룹으로는 '블랙핑크'를 꼽았다. 앞머리 유무의 선호도에 대해서는 '있는 게 좋은데 친구들이 제발 없애라고 한다'며 슬픔을 나타내는 이모티콘을 덧붙였다.

또한 최근 가장 마음에 들었던 코디를 묻는 질문에는 '펜트하우스3 특별출연 당시 기도원에서 입었던 복장'을 꼽았다. 뿐만 아니라 수많은 미공개 셀카 요청에는 각각 다른 컨셉으로 촬영했던 사진들을 공개하며 팬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이외에도 이상형, 밸런스 게임, 향수 추천, 음식 취향, 선호 음악 등 팬들에게 이유비라는 배우에 대해서 많은 부분을 공유했다.

이유비는 올해 하반기 웹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에서 여자주인공 '유미'의 친구인 '루비' 역할을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이유비는 과거 드라마 출연 확정 이전부터 웹툰 원작 팬들이 뽑은 '유미의 세포들'의 '루비' 역할 가상 캐스팅 1위였기에, 실제로 이유비가 '루비' 역을 맡는 것이 확정되자 팬들의 환영을 받았다.

이유비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루비'로 변신한 사진을 게시해 '유미의 세포들' 촬영에 열심히 임하고 있음을 보여주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