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티저 예고편 공개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티저 예고편 공개
  • 전혜원 인턴기자
  • 승인 2021.08.16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넷플릭스
사진 제공 넷플릭스

[스타인뉴스 전혜원 인턴기자] 넷플릭스(Netflix) '오징어 게임'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9월 17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456억 원이 걸린 게임의 실체와 서바이벌에 참가한 이들의 충격과 경악, 사투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각자의 번호가 새겨진 옷을 입고 낯선 공간에서 눈을 뜬 456명의 사람들, 우승상금은 무려 456억 원이다. ‘게임의 규칙만 잘 지키면 약속된 상금과 함께 무사히 이곳을 나갈 수 있다’라는 달콤한 제안과 함께 임의로 중단할 수도, 거부할 수도 없는 게임에 참가한 이들은 곧 상금의 대가를 깨달으며 아비규환에 빠진다. 참가자들을 지켜보는 의문의 인물들도 모습을 드러내 게임의 배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참가자들의 처절한 사투와 상반된 동화적인 비주얼이 '오징어 게임'이 선사할 강렬한 서스펜스에 기대를 더하고 있다.

티저 예고편만으로 극강의 스릴을 선사하는 '오징어 게임'은 '도가니' '수상한 그녀' '남한산성' 황동혁 감독이 2008년부터 구상해온 이야기로, 거침없는 상상력을 모두 쏟아낸 작품이다. 어린 시절 추억의 놀이와 극한 경쟁에 내몰린 현대사회를 결부시켜 강렬하고 예리한 이야기를 탄생시켰다. 또한 이정재, 박해수, 오영수, 위하준, 정호연, 허성태, 아누팜, 김주령 등 배우들이 서바이벌에 참가한 인물의 갈등과 고뇌를 생생하게 그려냈다.

'오징어 게임은' 9월 17일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