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잇츠스킨' 동남아시아, 일본 전속 모델 발탁
박지훈 '잇츠스킨' 동남아시아, 일본 전속 모델 발탁
  • 최하나 인턴기자
  • 승인 2021.08.20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잇츠스킨
사진 = 잇츠스킨

 

[스타인뉴스 최하나 인턴기자] 18일 소속사 마루기획은 "박지훈이 (주)잇츠한불의 클리니컬 스킨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의 동남아시아, 일본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잇츠스킨'은 올 하반기를 시작으로 필리핀, 베트남,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뷰티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에 국내는 물론 해외 팬덤의 탄탄한 지지를 받고 있는 박지훈과의 시너지로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잇츠스킨' 측은 "평소 무결점 비주얼과 다재다능한 모습으로 사랑받고 있는 박지훈과 밝고 깨끗한 브랜드의 이미지가 부합한다"고 모델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박지훈은 앞으로 '잇츠스킨'과 함께 스테디셀러 광고 캠페인 전개, 인기 상품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며 글로벌한 영향력을 발산할 전망이다.

한편, 지난 12일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 박지훈은 앞으로도 가수, 배우, 광고 모델 등 전방위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28일 오후 5시 '2021 박지훈 온라인 콘서트 Your Collection(유어 컬렉션)'을 개최한다. 이번 온라인 콘서트는 K-POP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최첨단 실감형 방식으로 진행된다. 세번째 미니앨범 'The W'의 수록곡 'Paradise'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으로 기대감을 모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