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출신 장원영, 코로나19 확진... 안유진 음성이나 “자가격리로 활동 중단”
아이즈원 출신 장원영, 코로나19 확진... 안유진 음성이나 “자가격리로 활동 중단”
  • 진유민 인턴기자
  • 승인 2021.08.29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 장원영이 코로나19에 확진됐다. 같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안유진은 음성 판정을 받았다.
사진 제공=안유진·장원영 인스타그램
사진 제공=안유진·장원영 인스타그램

[스타인뉴스 진유민 인턴기자] 29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 안유진과 장원영은 코로나19 확진된 외부 스태프와 동선이 겹쳤다는 연락을 접하고 곧바로 PCR(유전자 증폭) 검사를 진행했다”며 안유진과 장원영의 코로나19 관련 안내문을 게재했다.

이어 “검사 결과 29일 오전 안유진은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장원영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며 장원영의 확진 소식을 알렸다.

또한 “현재 장원영은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른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안유진은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선제적 대응차원으로 예정되어 있던 모든 스케줄을 즉각 중단하고 자가격리에 들어갈 예정이다”라며 29일 SBS ‘인기가요’에 안유진이 불참할 것을 전했다.

끝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당사는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고 소속 아티스트 및 스태프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마무리했다.

한편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데뷔한 아이즈원은 팬들의 큰 사랑 속에서 2년 반의 활동을 마치고 지난 4월 30일 해체했다. 해체에 따라 안유진과 장원영은 다시 연습생 신분으로 돌아갔으나 연예계 활동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안유진은 현재 ‘인기가요’ MC로 활약하고 있으며 장원영은 최근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 모델로 발탁됐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