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믿지 않겠지만(The Asian Angel)’(2021)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The Asian Angel)’(2021)
  • 박대형 인턴기자
  • 승인 2021.09.26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영화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 포스터 / 사진=네이버 영화

[스타인뉴스 박대형 인턴기자] 이시이 유야 감독의 작품이다. 이케마츠 소스케, 최희서, 오다기리 죠, 김민재, 김예은 등이 출연한다. 3년간의 프리 프로덕션을 거쳐 한국 스태프와 100% 한국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했다. 제16회 오사카아시안필름페스티벌 폐막작으로 선정됐다. 아울러 제22회 전주국제영화제 시네마천국 부문 공식 초청됐고, 제20회 뉴욕아시안영화제 국제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했다. 배급 ㈜디오시네마.

“서울에서 사업으로 잘 나간다는 형 토오루(오다기리 죠)의 말만 믿고 아들을 데리고 무작정 한국으로 날아온 츠요시(이케마츠 소스케)는 동업자에게 사기를 당한 형 때문에 하루아침에 낯선 서울 길바닥에 나앉을 위기에 처한다. 그러자 토오루는 기발한 사업 아이템이 있다며 좌절한 츠요시를 꼬셔 강릉으로 향하고, 기차 안에서 우연히 사연이 가득해 보이는 삼 남매 솔(최희서), 봄(김예은), 정우(김민재)를 만나 동행하게 되는데… 불운만 가득했던 인생에 벌어진 우연 같은 운명! 기적이 간절할 때, 우리는 만났다!”

 

▲ 영화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 스틸컷 / 사진=네이버 영화

“이 나라에서 필요한 말은 ‘맥주 주세요’와 ‘사랑해요’야.”

맥주와 사랑. 인생에서 가장 필요한 말이 아닐까. 러시아에서는 보드카와 사랑, 멕시코에서는 테킬라와 사랑인가. 인생에서 가장 간절한 말은 ‘기적’인지도 모르겠다. 기적이 간절할 때 기적을 만나는 기적.

2021년 10월 개봉.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