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정예은 인턴기자] JTBC 무명가수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 준우승자 가수 정홍일이 신곡 '손에 닿지 않는 기억(The Memories That I Can’t Reach)'으로 돌아온다.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9월 30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신곡 '손에 닿지 않는 기억'은 정홍일과 함께 '싱어게인' TOP10에 진입했던 최예근이 작곡했으며 작사 및 편곡에도 참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정홍일은 갈대숲에서 감정에 몰입해 애절함이 묻어나는 목소리로 노래하며 리스너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앞서 지난 9월 27일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손에 닿지 않는 기억'의 가사 일부를 리릭 비디오(Lyrics Video)를 통해 선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기억, 하나도 버릴 게 없다고 느껴져', '그럼에도 내 안엔 나로 가득 차서'라는 가사를 낭독하는 정홍일의 목소리가 담겼다. 이에 누리꾼들은 '가사를 읊는 것만으로도 멋있다', '가을이랑 잘 어울리는 목소리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정홍일의 신곡 '손에 닿지 않는 기억'은 10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