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인뉴스 최지연 인턴기자] 오늘(5일) tvN '갯마을 차차차'의 11-12화 메이킹 영상이 tvN drama 유투브 계정과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됐다.
약 8분 가량의 영상 속에는 보기만 해도 광대가 올라가고 웃음이 나는 신민아X김선호의 달달한 장면의 비하인드와 공진 마을 사람들의 폭풍 애드리브, 깜짝 생일파티, 본 방송에서도 애드리브 파티 아니냐며 화제가 되었던 백화점 장면 등의 현장 모습이 담겨 있어 '갯마을 차차차'의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만들어내는 따뜻한 분위기의 현장을 엿볼 수 있다.

특히 혜진X두식 커플의 요가 장면 비하인드에서는 보조개 뽀뽀신의 리허설부터 현타가 와 참지 못하는 두 배우들의 모습과 "무릎이 진짜 아픈데?"라며 요가를 어려워하는 두식의 모습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정해진 대본이 아닌 신민아와 김선호의 폭풍 애드리브로 완성된 백화점 장면은 메이킹에서도 평범하지 않은 모습을 보여준다. 반응을 크게 해야겠다며 큰 리액션과 점점 성장하는 폭풍 애드리브를 보여주는 신민아와 능청스럽게 받아치는 김선호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앞으로 4화를 남겨둔 tvN '갯마을 차차차'는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신민아)과 만능 백수 홍반장(김선호)이 짠내 사람내음 가득한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티키타카 힐링 로맨스로 평균 시청률 10%를 유지하며 꾸준한 인기를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