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식X김다미, '그해 우리는' 티저 공개
최우식X김다미, '그해 우리는' 티저 공개
  • 오예솔 인턴기자
  • 승인 2021.11.17 0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오예솔 인턴기자] SBS 월화드라마 '그해 우리는'의 두 번째 티저가 공개됐다.

영화 '마녀'에서 한차례 케미를 선보인 최우식과 김다미가 10년 만에 재회한 헤어진 연인으로 다시 한번 연기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15일 공개된 티저에서는 무릎베개를 하고 풋풋한 연인의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헤어진 후 10년 뒤 성숙한 옷차림으로 재회하며 어떤 새로운 관계로 나아갈지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그해 우리는'은 헤어진 연인이 10년 뒤 카메라 앞에 강제 소환되어 펼쳐지는 청춘 로맨스 드라마이다. 

최우식이 연기한 배역 '최웅'은 자유로운 영혼의 일러스트레이터로 마땅한 꿈도 없던 고등학교 시절 자신과 상극으로 치열하게 살아가는 '국연수'(김다미 역)를 만나며 심경의 변화가 생긴다. 

김다미의 배역인 '국연수'는 성공을 위해 직진하는 현실주의 홍보 전문가로 학창 시절 전교 1등을 놓치지 않는 성공을 위해 달리는 현실적인 캐릭터이다.

다큐멘터리 감독인 '김지웅'역은 배우 김성철이 맡아 최웅과 국연수의 리마인드 다큐멘터리를 촬영하며 새로운 감정을 느끼는 인물을 연기했다.

인생 2막을 준비하는 최정상 아이돌 '엔제이'역을 맡은 배우 노정의는 최웅의 일러스트에 위로를 받고 점차 관심을 가지게 되어 최웅과 국연수 사이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한편 '그해 우리는'은 12월 6일 월요일 오후 10시에 첫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