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즈니 플러스(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호크아이'가 오는 24일 동시 스트리밍을 진행하고 에피소트 1편과 2편을 공개한다. '호크아이'는 한국 디즈니 플러스에서 처음으로 나오는 동시 스트리밍 오리지널 시리즈로, '로키', '완다비전', '팔콘과 윈터 솔져'에 이어 많은 마블 팬들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24일 공개될 '호크아이'는 지난 10년간 어벤져스의 멤버로 MCU를 이끈 '호크아이'가 히어로 인생 최대의 난제 '케이트 비숍'과 함께 크리스마스 최고의 미션을 마주하는 그의 과거, 현재, 미래가 모두 담긴 첫 솔로 시리즈이다. 어벤져스의 원년 멤버인 호크아이는 최고의 사격 실력으로 블랙 위도우의 능력을 알아보고 쉴드에 영입시킬 인물로, 지난 2011년 '토르: 천둥의 신'을 통해 MCU에 첫 등장했다. 또한 어벤져스 시리즈와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등 많은 MCU 작품들에 출연하며 막강한 존재감을 가진 호크아이가 이번 솔로 시리즈에서는 어떤 이야기를 풀어낼 지 많은 국내 팬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0년동안 호크아이로 활약한 제레미 레너가 오는 24일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공개되는 오리지널 시리즈 '호크아이'에서 더욱더 깊어진 감정선과 호크아이만이 가진 매력을 선보이고 마블의 새로운 캐릭터 케이트 비숍 역으로 헤일리 스테일펠드가 합류하여 극의 몰입감과 다이나믹을 더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