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황민현, '옷소매 붉은 끝동' OST 참여...'모든 날을 너와 함께 할게'
뉴이스트 황민현, '옷소매 붉은 끝동' OST 참여...'모든 날을 너와 함께 할게'
  • 왕지원 인턴기자
  • 승인 2021.11.30 0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뉴이스트 멤버 황민현이 '옷소매 붉은 끝동'의 OST 주자로 나선다.

황민현은 MBC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의 네 번째 OST '모든 날을 너와 함께 할게'에 가창자로 참여했다.

'모든 날을 너와 함께 할게'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감성적인 멜로디 위에 한 남자의 마음을 표현하는 따뜻한 가사를 담은 곡으로, 황민현의 감미롭고 부드러운 목소리가 곡에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앞서 '옷소매 붉은 끝동'의 1차 OST 가창자 라인업 공개 직후부터 일찌감치 리스너들의 기대를 모았던 황민현의 '모든 날을 너와 함께 할게'가 연말 따뜻한 기운을 전파할 전망이다.

뉴이스트 멤버인 황민현은 배우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19년 싱글 'Universe'에 이어 올해 1월에는 '리본 프로젝트'의 시작 앨범으로 네이버웹툰 '연애혁명'과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모든 밤 너에게'를 발표하면서 솔로곡을 통해서도 보컬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옷소매 붉은 끝동'은 자신이 선택한 삶을 지키고자 한 궁녀와 사랑보다 나라가 우선이었던 제왕의 애절한 궁중 로맨스 기록을 그린 멜로 사극이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되고 있다.

황민현이 부른 '옷소매 붉은 끝동'의 네 번째 OST '모든 날을 너와 함께 할게'는 오는 12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