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진 결혼 발표, 손편지 통해 "저 장가갑니다" 결혼 소식 알려
이성진 결혼 발표, 손편지 통해 "저 장가갑니다" 결혼 소식 알려
  • 양경모 기자
  • 승인 2022.02.10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그룹 NRG의 이성진이 결혼한다. 이성진은 10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직접 쓴 손편지를 올려 "저 장가갑니다"라고 밝혔다.

이성진은 NRG 팬클럽인 '천재일우'에 가장 먼저 소식을 알리고 싶었다며 "제 모자란 부분을 옆에서 묵묵히 챙겨주고 절 누구보다 아껴주는 사람이기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는 "오랜 시간 못나고 모자랐던 저를 항상 응원해주는 여러분들 또한 제 가족이라 생각했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며 "많은 축하와 행복을 기원해달라"고 바랐다.

1996년 그룹 하모하모로 연예계에 데뷔한 이성진은 이듬해 5인조 그룹 NRG로 다시 데뷔해 '할 수 있어', '티파니에서 아침을', '대한건아만세' 등의 곡으로 인기를 얻었다.

올해 45세인 그는 지난해 11월 한 방송에서 '3년째 좋은 인연으로 지내고 있는 분이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이성진의 예비 신부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이성진과 예비 신부는 지난 2017년 NRG 컴백 당시 가수와 뷰티 디렉터 담당자로 처음 만나 올해로 4년째 사랑을 키워왔다.

 

 

다음은 이성진이 남긴 손편지 전문.

누구보다 천재일우 여러분께 먼저 알리고자 데뷔 이후 처음으로 손편지를 씁니다. 저 장가갑니다!! 제 모자란 부분을 옆에서 묵묵히 챙겨주고 절 누구보다 아겨주는 사람이기에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반기는 분도 못마땅한 분들도 계시겠지만 기사를 통해 알려지기 전 제가 먼저 여러분들께 알리는 게 맞다 생각했습니다. 이제껏 오랜 시간동안 못나고 모자랐던 저를 항상 응원해주는 여러분들 또한 제 가족이라 생각하였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그러기에 그 누구보다 여러분의 축복 속에 결혼하고 싶은 마음에 먼저 알리오니 너그러이 생각하시어 많은 축하와 행복을 기원해 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성진 올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