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식물성 단백질 핫 샌드위치 2종 출시
투썸플레이스, 식물성 단백질 핫 샌드위치 2종 출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22.02.23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가 식물성 단백질 핫 샌드위치 2종을 출시했다

[스타인뉴스 온라인뉴스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식물성 단백질 핫 샌드위치 2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식물성 대체육이라고도 불리는 식물성 단백질은 콩, 밀에서 추출한 식물성 단백질에 식이섬유, 식물성 오일 등으로 고기와 같은 쫄깃한 식감과 촉촉함을 더한 대체 식품이다. 식물성 단백질은 최근 ‘가치 소비’를 위한 생활 속 실천 방식 중 하나로 각광받고 있다. 한국농촌경제연구원은 국내 식물성 단백질 기반 대체 식품 시장 규모는 2016년 4760만달러에서 2026년에는 2억1600만달러까지 커질 것으로 전망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해 2월 국내 프랜차이즈 카페 중 가장 처음으로 식물성 단백질을 활용한 파니니를 선보인 이래, 고객의 가치 소비 니즈에 맞춰 관련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식물성 단백질을 토핑한 샌드위치 2종이다.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맛으로 선봬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콤비네이션 샌드위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콤비네이션 피자를 샌드위치로 구현한 제품이다. 바비큐 소스를 마리네이드한 올리브, 청피망, 옥수수, 식물성 단백질 토핑이 빵 사이에 가득 들어가 한 끼 식사로도 즐기기 좋다.

함께 출시하는 트리플 머쉬룸 치즈 파니니는 세 가지 버섯과 발사믹 크림 소스를 활용한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양송이, 표고, 느타리버섯과 식물성 단백질을 넣고 발사믹 크림으로 풍미를 더해 조화로운 맛을 선사한다.

투썸플레이스는 환경 및 대체 식품에 대한 관심이 많은 요즘 세대 소비자를 겨냥해 접근성과 선택권을 넓히고자 식물성 단백질 샌드위치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맞춰 관련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사회적 가치 프로젝트 슬로건 ‘두썸굿(Do some good)’을 론칭해 환경, 사회, 건강 3가지를 핵심 가치로 관련 활동을 강화해오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