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이채원 기자] 댄서 팝핀현준이 '연중 라이브'에서 소유한 슈퍼카를 공개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연예정보 프로그램 '연중 라이브'에서는 팝핀현준이 스타의 자동차를 만나는 신개념 코너 '연중 차들이'를 통해 억 소리 나는 슈퍼카를 공개했다.
대한민국 대표 춤꾼이자 연예계 대표 슈퍼카 마니아인 팝핀 현준은 전용 차고지를 공개, 소유하고 있는 억대 슈퍼카들을 소개했다. MC 이휘재는 슈퍼카의 웅장한 엔진 소리에 깜짝 놀라기도. 팝핀현준은 보유 차량이 6대라고 밝히며 신차 가격으로 환산했을 경우 총가격이 약 13억 원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더했다.
팝핀현준은 슈퍼카를 좋아하게 된 이유에 대해 "댄서를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롤 모델이 되고 싶다"라고 밝히며 포기하지 않으면 본인이 생각하는 미래를 만들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고 전했다.
이휘재와 함께 세차장을 방문한 팝핀현준은 "차를 한번 타면 그날 세차를 하고 돌아온다"라고 밝혔다. 팝핀현준은 "나에게 슈퍼카란 영감을 주는 좋은 친구다"라며 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KBS 2TV '연중 라이브'는 대한민국의 대중문화를 이끌어가는 수많은 스타들과 문화 예술인들을 만나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올바른 정보 전달과 방향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