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황민서 인턴기자] 보이그룹 DKZ(디케이지가)가 재찬의 컴백 타이틀곡 '사랑도둑'의 콘셉트 필름을 5번째로 공개하며 한껏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DKZ는 지난 3일 0시부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 개인 콘셉트 필름을 차례로 공개하며, 7일 0시 멤버 재찬의 여섯 번째 싱글 ‘CHASE EPISODE 2. MAUM’의 타이틀곡 ‘사랑도둑(Cupid)’ 콘셉트 필름을 게재했다.
공개된 콘셉트 필름에서는 그레이 컬러를 활용한 스타일로 자신만의 분위기를 드러내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은 가운데 ‘널 지킬테니까’라는 멘트를 더하며 아련한 분위기를 더했다.
새 앨범은 예약 판매를 시작한 지 5일만에 6만 3천장을 돌파했다. 그간 DKZ의 기존 초동 판매량이 2000장 정도에 그친 가운데, 여섯 번째 싱글 'CHASE EPISODE 2. MAUM'은 무려 30배 이상 오른 판매량을 기록해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재찬의 열일 행보로 국내 인기 상승세를 타고 있는 DKZ는 국내외에서도 중국 화보와 광고 등 문의가 쇄도 중이다.
'시멘틱 에러'에서 추상우라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한 재찬은 드라마가 끝난 후에도 데이즈드, 씨네21, 빅이슈, 캠퍼스플러스 등 각종 화보 촬영을 진행하며 2022년 상반기 핫한 루키로 떠오르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