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신희원 인턴기자] '첫사랑돌' 수식어를 얻은 위아이(WEi)가 지난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KBS 아레나에서 열린 2022 위아이 콘서트 '퍼스트 러브' (2022 WEi CONCERT ‘FIRST LOVE’)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공연은 위아이가 2020년 10월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한 단독 콘서트로, 공연 전부터 공식 채널을 통해 멤버별 콘서트 D-DAY 알림 메시지와 무빙 포스터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바 있다.
데뷔 앨범 'IDENTITY : First Sight'부터 최근 미니 4집 'Love Pt.1 : First Love'까지 쉬지 않고 달려온 위아이. 이들은 지난 시간을 함께 해온 루아이(공식 팬덤명)와 진심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와 멤버 각각의 개인 무대를 선보이는 등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겼다.
첫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직후 위아이는 V LIVE(브이 라이브)로 찾아와 콘서트의 시간들을 되돌아보며 아쉬운 마음을 달랬다. 큰 감동과 여운이 남은 팬들 또한 벌써부터 다시 오프라인으로 만날 기회를 기다리고 있다.
매 컴백마다 기대 이상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4세대 청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위아이가 앞으로 새롭게 만들어나갈 수식어들이 더욱 기대된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