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소파 알로소, 압도적 편안함의 초밀착 리클라이너 ‘로바’ 출시
프리미엄 소파 알로소, 압도적 편안함의 초밀착 리클라이너 ‘로바’ 출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22.04.18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로소가 출시한 리클라이너 소파 ‘로바’

[스타인뉴스 온라인뉴스팀] 퍼시스그룹의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알로소가 개인에게 꼭 맞춘 압도적 휴식을 선사하는 리클라이너 소파 ‘로바’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온몸에 밀착되는 편안한 착좌감, 편리한 기능과 슬림한 디자인으로 거실에서 더욱더 밀도 높은 ‘쉼’을 원하는 이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로바는 알로소의 기술 노하우를 집약해 최상의 편안함을 담은 리클라이너 소파다. 신체 부위별 맞춤 폼 레이어링과 허리를 탄탄하게 지지해주는 등 쿠션으로 온몸에 빈틈없이 밀착되는 탄력 있는 착좌감을 제공한다. 또한, 간편한 조작으로 최대 137도까지 섬세하게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다리를 뻗어 앉거나 가볍게 눕는 등 원하는 자세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시트별로 각도 조절이 가능해 한 소파에서 각자 취향에 맞춰 ‘따로 또 같이’ 깊은 휴식의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부피감이 느껴지는 기존 리클라이너 소파와 달리 로바는 소파의 본질에 집중한 간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깔끔한 실루엣과 슬림한 라인이 세련된 거실 공간을 연출하고 얇게 디자인된 팔걸이는 공간 활용도를 더욱 높인다.

그뿐만 아니라 △철제 프레임에 기반한 우수한 내구성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미국 레짓 앤 플랫(Leggett & Platt)사의 프리미엄 메커니즘 △독일 오킨(OKIN)사의 기술력을 담은 모터로 완성한 견고한 품질로 오랜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휴식처가 된다.

알로소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얼리버드 할인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 4월 한 달간 로바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8% 할인 혜택과 3만원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알로소 네이버 스토어에서는 4월 25일까지, 15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알로소 네이버 공식 블로그에서는 4월 18일부터 24일까지 신제품 로바 소파와 ‘넬리크’ 테이블을 무료로 경험할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하며, 선정 시 최대 29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소파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알로소 담당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리클라이너 소파 로바는 알로소가 제안하는 프리미엄한 휴식의 집약체”라며 “알로소만의 디자인적 해석을 통해 부피감을 덜어낸 슬림한 디자인은 물론, 온몸에 초밀착되는 최상의 착좌감으로 궁극적 편안함을 선사하는 로바와 함께 몸과 마음이 온전한 휴식을 얻을 수 있는 감각적인 공간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