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BRTC, 마켓컬리 공식 입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BRTC, 마켓컬리 공식 입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22.06.08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BRTC가 마켓컬리에 공식 입점했다

[스타인뉴스 온라인뉴스팀] 글로벌 화장품 전문 기업 아미코스메틱이 전개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마켓컬리에 공식 입점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마켓컬리의 입점이 제품 품질, 생산 과정, 안전성 등을 바탕으로 엄격하고 까다롭게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진 만큼 독자적인 특허 성분을 기반으로 피부를 위한 기능성 포뮬러를 전문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 콘셉트의 아래 지속 가능성을 고려한 BRTC의 가치와 크게 부합한 것으로 보인다.

BRTC는 마켓컬리의 주요 고객층인 바쁜 현대인과 주부층 니즈에 맞춰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입점 제품으로는 △톤과 탄력 둘 다 잡은 탁월한 효과로 인기인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크림’ △남성들을 위한 산뜻한 보습력으로 피부 결을 가꿔주는 ‘파워 옴므 올인원 솔루션’ △남성들의 눈가 주름까지 관리할 수 있도록 영양을 더한 ‘트레이너 옴므 올인원 밀크’ △다가오는 여름철 몸 피지와 각질 케어를 돕는 ‘트레이너 옴므 아크네 클리어 바디워시’로 우수한 제품력과 효과로 고객 만족도가 높은 제품들이다. 모두 마켓컬리 샛별 배송을 통해 다음 날 새벽이면 받아볼 수 있다.

BRTC는 이번 마켓컬리 입점을 통해 더마 브랜드로서 전문성·안정성을 고루 갖춘 BRTC 제품이 좋은 품질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마켓컬리 고객들의 가치와 만나 긍정적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한다며, 유통 채널 확장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켓컬리 입점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마켓컬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