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워터, 새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에 젠데이아 선정
스마트워터, 새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에 젠데이아 선정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22.06.22 2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온라인뉴스팀] 올여름 수분 공급을 한 차원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스마트워터(smartwater)가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젠데이아(Zendaya)를 선정했다고 21일 발표했다.

예술성과 독창성으로 호평받는 배우 겸 가수 젠데이아는 더 의미 있는 삶을 살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개척하고 있다. 스마트워터의 글로벌 홍보대사인 젠데이아는 자기만의 방식으로 ‘스마트함’을 정의하고 있는 주역들을 조명하고, 수천명의 여성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커뮤니티 워터 프로그램을 지원할 스마트워터의 새로운 광고에 출연할 예정이다.

마트로나 필리포우(Matrona Filippou) 코카콜라 컴퍼니(The Coca-Cola Company) 수분 보충 음료/스포츠음료/커피 및 차 부문 글로벌 카테고리 사장은 "글로벌 아이콘이자 문화적 대세인 젠데이아는 진정한 자신을 드러내는 데 거리낌이 없다”며 “이는 스마트워터 브랜드와 완벽하게 어울린다”고 평했다.

VMLY&R과 WPP/OpenX가 협력 제작한 광고 캠페인은 21일부터 미국 TV, 오디오, 소셜 미디어 및 스트리밍 채널을 통해 먼저 방영되며 이후 전 세계 시장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캠페인을 통해 어떤 선택을 하든 현명함을 잃지 않고, 관습의 구속에서 벗어나기를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들을 조명한다.

젠데이아 스마트워터 신임 글로벌 홍보대사는 “스마트워터와 새로운 관계를 시작해 대단히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수분 보충의 중요성은 모두가 잘 아는 사실”이라며 “온종일 무슨 일을 하든 목이 마를 때 스마트워터를 즐겨 마신다”고 밝혔다.

젠데이아는 스마트워터와 협력해 고향인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를 시작으로 전 세계 여러 도시에서 지역 사회의 수질 개선과 접근성 향상을 지원하게 된다. 이는 누구나 깨끗한 물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는 주요 단체들의 연합체인 글로벌 워터 챌린지(Global Water Challenge, 약칭 GWC)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추진한다. 현재 집에 물이 없는 사람이 미국에서만 220만명에 이른다. 또 미국인 3300만명이 제대로 기능하지 않는 급수 시스템을 이용해 물을 마시고 있다.

스마트워터는 GWC 및 젠데이아와 함께 ‘스마트 솔루션: 글로벌 워터 챌린지(Smart Solutions: Global Water Challenge)’ 프로젝트를 시작할 예정이다. 깨끗한 물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여성과 여성이 속한 커뮤니티를 향상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GWC의 ‘위민 포 워터(women for water)’ 액션 플랫폼에 보조금을 신청할 지역 단체를 모집하는 프로젝트다. 이런 활동은 코카콜라 컴퍼니가 2010년부터 전 세계에서 깨끗한 물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10년 이상 추진해온 노력을 기반으로 한다. 코카콜라의 노력은 그동안 1850만여 명에게 영향을 미쳤다. GWC의 활동은 깨끗한 물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히 여성과 소녀를 비롯한 사람들의 건강과 안전, 교육 수준, 고용을 촉진할 수 있음을 입증했다.

모니카 엘리스(Monica Ellis) 글로벌 워터 챌린지 최고 경영자(CEO)는 "글로벌 워터 챌린지는 목적 지향적 파트너의 지원 없이는 운영될 수 없다”며 “스마트워터 및 젠데이아가 도움이 필요한 지역 사회가 깨끗한 물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노력에 함께 해 줘 감사하다”고 말했다. 그는 “스마트 솔루션: 글로벌 워터 챌린지를 통해 지역 사회의 물 접근성 문제를 해결하는 데 초점을 맞춰 수질을 개선, 보호하고 물을 통한 경제적 역량 강화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마트워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smartwa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워터 챌린지와 ‘스마트 솔루션:글로벌 워터 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globalwaterchallenge.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