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희진 걸그룹 ‘뉴진스’, 베일 벗었다… ‘Hype Boy’ MV로 맴버 이름 공개
민희진 걸그룹 ‘뉴진스’, 베일 벗었다… ‘Hype Boy’ MV로 맴버 이름 공개
  • 김시언 인턴기자
  • 승인 2022.07.23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시언 인턴기자] 민희진 표 걸그룹으로 불리는 어도어의 신인 걸그룹 ‘뉴진스’가 두 번째 타이틀곡인 ‘Hype Boy’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22일 데뷔 앨범의 첫 콘텐츠로 첫 번째 타이틀곡 ‘Attention’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큰 호응을 끌어낸 뉴진스는 개봉 일정에 따라 오늘 23일 0시 두 번째 타이틀곡 ‘Hype Boy’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면서 뜨거운 반응을 계속해서 이어갔다.

‘Hype Boy’ 뮤직비디오는 총 4편으로 제작됐다. 4개의 스토리가 모여 하나의 큰 이야기가 만들어지는 독특한 옴니버스 형식으로 펼쳐졌다. 4편의 뮤직비디오는 멤버의 이름을 따 민지, 하니, 다니엘&해린, 혜인 편으로 구성됐다. 이로써 뉴진스이 전 멤버 이름이 최초 공개됐다.

4편의 뮤직비디오는 누군가에게 끌리는 마음, 설렘을 느끼게 한 대상과 벌어지는 일을 다룬다. 멤버 각자의 이야기를 보여 주지만, 최종적으로는 ‘뉴진스는 하나’라는 메시지를 전하면서 첫 번째 타이틀곡 ‘Attention’에서 제시된 ‘우리’ 그리고 ‘함께 있을 때 더 빛나는 10대 소녀’의 서사와 결을 함께한다.

흥미로운 스토리만큼 다채롭고 볼거리 풍부한 퍼포먼스 장면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4편의 영상에서 다양한 의상을 소화한 뉴진스는 여러 공간을 넘나들며 군무를 펼쳤다. 영상들은 단순히 안무를 보여 주는 데에 그치지 않고 퍼포먼스 신에 멤버의 서사를 섬세하게 담아냈다. 뮤직비디오에 이어 틱톡에 ‘Hype Boy’의 안무를 공개해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하이브의 신규 레이블 어도어의 신인 걸그룹 ‘뉴진스’는 오는 25일 0시 ‘Hurt’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데뷔 앨범의 음원은 내달 1일 발표되며 8일 정식 앨범이 발매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