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변호사 쉬헐크’, 오은영 박사와 특별한 콜라보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변호사 쉬헐크’, 오은영 박사와 특별한 콜라보
  • 김시언 인턴기자
  • 승인 2022.08.30 2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시언 인턴기자] 디즈니 플러스에서 지난 18일 공개한 마블의 드라마 ‘변호사 쉬헐크’가 오은영 박사와 함께 특별 GV를 개최했다. 쉬헐크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오은영 박사의 인증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오은영 박사는 주변에서 자신이 쉬헐크 캐릭터와 닮았다는 말을 들었다며 “제 머리와 화장을 너무 따라한 것 같다”라며 유쾌하게 말했다.

이어 오은영 박사는 “캐릭터가 신선하다. 이전에 마블 시리즈에 나왔던 히어로들은 위기가 있을 때 나타나기는 했는데 이들은 무엇을 먹고살까? 생업은 무엇일까 굉장히 궁금했는데 ‘쉬헐크’는 생업이 있다는 점이 신선했다. 그래서 더 대중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히어로이다”라고 말하며 쉬헐크의 첫인상에 관해 이야기했다.

또한, ‘쉬헐크’가 된 이후 삶에 대해 고뇌하는 주인공 제니퍼의 모습에 대해 오은영 박사는 “제니퍼는 본인이 자기 인생의 주인공이 되어 사는 사람이다. 그런 마음을 갖고 있기에 괴로워할 것 같은데 위트와 유머로 넘어가는 모습이 있다. 내면에 힘이 있는 사람이기 때문에 아주 매력적이다”라며 캐릭터의 심리적인 측면에서 심도 있는 분석을 전하며 진정성 있는 콘텐츠의 탄생을 알렸다.

GV 시청자들은 ‘녹은영 박사님?’, ‘혹시 쌍둥이? 박사님도 변하시나요’, ‘실제 주인공이나 다름없다’ 등의 댓글을 달며 즐거워했다. 또한, 디즈니 플러스 시청자들의 여러 고민에 대한 조언과 상담을 하며 재미, 의미를 모두 갖춘 콘텐츠라는 평을 받았다.

한편 ‘변호사 쉬헐크’의 에피소드는 총 9개로 매주 목요일 오후 4시마다 한편씩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