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9집 미니앨범 PYGMALION 메들리 공개, 강렬한 컴백 예고
원어스 9집 미니앨범 PYGMALION 메들리 공개, 강렬한 컴백 예고
  • 한주훈 인턴기자
  • 승인 2023.05.06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 는 6일 0시에 공식 SNS를 통해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였다. 

하이라이트 메들리 속 영상에는 타이틀곡 ERASE ME(이레이즈미) 를 포함하여 INTRO:LETHE , 잇다 있다 잊었다, ECHO, 반짝임 그 찰나의 널의 5곡을 미공개 사진과 단체사진으로 채웠다. 

고통 속의 위태로움을 원어스만의 강렬하고 아련한 보컬로 표현한 INTRO: LETHE, 지난 27일 뮤직비디오를 통해 선공개된 너와 나의 추억들을 그리워하는 순간을 연상케 하는 리드미컬한 사운드의 잇다 있다 잊었다(UNFORGETTABLE), 이도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멤버들의 몽환적 보컬이 돋보이는 ECHO,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서정적인 가사를 원어스만의 감성으로 표현한 반짝임 그 찰나의 널 등이 공개되었다. 

특히 이번 PYGMALION 의 타이틀곡 ERASE ME(이레이즈미)는 오케스트라와 EDM 장르를 섞은 곡으로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이번 9집 미니앨범 PYGMALION 은 긍정적 기대와 관심이 좋은 영향을 끼친다는 피그말리온 효과처럼 그동안의 원어스의 이미지를 깨고 새로운 모습을 보이겠다는 강한 포부가 담겨있는 앨범이다.

한편,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 는 8일 18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발매하며 컴백한다. 또한 19년 가자(LIT) 발매 이후 4년만의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번 쇼케이스는 팬들 앞에서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쇼케이스는 8일 20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한주훈 인턴기자. 스타인뉴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