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승관, ‘낭만닥터 김사부 3’ OST ‘Still You’ 발매
세븐틴 승관, ‘낭만닥터 김사부 3’ OST ‘Still You’ 발매
  • 강서영 인턴기자
  • 승인 2023.05.19 2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세븐틴 멤버 승관이 SBS 금토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3’ OST로 참여했다.

1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승관이 부른 ‘Still You(스틸 유)’를 공개했다.

 

‘Still You’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에 아파하며 아직도 너라고 외치는 슬픈 감성을 담은 모던 록 장르의 발라드 곡으로, 애처롭고 아픈 마음을 담담히 노래하며 듣는 이들의 심금을 울릴 예정이다.

 

사진=뮤직레시피

승관은 마더어떤 사랑’, ‘청춘기록‘GO’, ‘도시남녀의 사랑법이유’, ‘링크:먹고 사랑하라, 죽이게‘Pit a Pat’ 등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해 그의 섬세한 감정 표현과 탄탄한 보컬을 펼치며 대중의 귀를 사로잡았다.

 

최근 공개된 낭만닥터 김사부 3’ OST 라인업이 화제였다. OST를 장식한 엑소 백현부터 NCT 도영, 거미, 승관이 OST 1차 라인업으로 참여했고, 이어 ITZY(있지) 리아, 이적, 트리플에스 서다현, 로즈X플로라,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이 OST 2차 라인업으로 공개가 되며 기대를 모았다.

 

한편, 승관이 속한 그룹 세븐틴은 최근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에서 양일간 8만 명과 함께하는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오는 27 ~ 28일 도쿄 돔으로 장소를 옮겨 일본 팬미팅을 이어 간다.

 

 
강서영 인턴기자. 스타인뉴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