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최예나 결국 음악방송 불참
가수 최예나 결국 음악방송 불참
  • 허우정 인턴기자
  • 승인 2023.07.01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일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는 "내일 진행 예정이던 MBC '! 음악중심' 사후녹화는 (최예나)아티스트의 컨디션 난조로 취소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지구미(팬덤) 여러분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컨디션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가수 최예나는 지난달 27일 두 번째 싱글 '헤이트 엑스엑스(HATE XX)'로 컴백했다. 그러나 타이틀곡 '헤이트 로드리고(Hate Rodrigo)'의 제목, 가사 내용 등을 두고 논란이 일기도 했다. 가사에서 팝스타 올리비아 로드리고의 실명을 거론하며 '헤이트(증오)'라는 부정적 단어를 함께 사용한 것이 부적절하다는 지적들이 있었다.

출처: 가수 최예나 인스타그램
출처: 가수 최예나 인스타그램

 

또한 뮤직비디오에서 로드리고가 선보였던 분장과 콘셉트를 그대로 사용한 것에 대해서도 베끼기 한 것 아니냐는 비난이 나오기도 했다. 이에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최예나의 두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헤이트 로드리고(Hate Rodrigo)’ 뮤직비디오와 관련해 일부 장면에서 상표권, 초상권, 저작권을 침해한 소지가 있음을 발견하고 지난 29일 비공개 조치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영상을 수정 작업 중이라며 편집이 완성되는 대로 빠르게 업로드 하겠다고 전했다.

특히 소속사는 올리비아 로드리고 측의 요청에 의해 뮤직비디오가 비공개 전환됐다는 부분은 사실이 아니다. 관련 요청을 받은 바 없으며, 확인되지 않은 보도로 오해가 불거지지 않길 바란다며 추측성 글들을 차단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