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우빈, 세상 떠난 팬 추모…"내 팬이어서 감사해"
배우 김우빈, 세상 떠난 팬 추모…"내 팬이어서 감사해"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23.08.28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온라인뉴스팀] 배우 김우빈이 세상을 떠난 팬을 추모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줬다.

지난 27일 김우빈은 자신의 채널에 오랜 팬을 추모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김우빈은 "맑고 밝던 XX아. 오랜 시간 늘 네가 와주던 길을 마지막 인사하러 다녀와 보니 참 멀고 힘든 길이었구나 비로소 알게 됐네... 불과 얼마 전까지 웃으며 안부 물어주던 너의 얼굴이 떠올라 가슴이 참 많이 아프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팬이 보냈던 편지 인증샷을 첨부했다.

이어 "XX아, 헤어짐이라고 생각하지 않을게. 그곳에선 늘 웃는 일만,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하루만 보내다가 우리 다시 만나는 날에는 같이 사진도 많이 찍고 못다 한 이야기 많이 나누자. 네가 많이 기대했던 새 작품들도 XX이 생각하며 더 힘내서 잘 만들어볼게. 지켜봐 줘. 네가 내 팬이어서 정말 감사하고 또 감사해. 우리 꼭 다시 만나자"라고 글을 남겼다.

김우빈은 글과 함께 생전 팬이 보냈던 편지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김우빈은 오랜 팬이 세상을 떠나자, 직접 SNS에 추모의 글을 남기며 영원히 기억할 것을 약속했다. 그뿐만 아니라, 팬의 장례식에 직접 조문하러 가는 등 팬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팬의 유족들도 감사 인사를 전했다. 팬의 동생은 김우빈의 추모 글에 “보내주신 화환만 해도 정말 큰 힘이 되었는데, 직접 김우빈 님이 와주셔서 저희 가족에게는 정말 큰 위로가 되었어요. 엄마도 아빠도 저도 동생도 정말 큰 힘을 얻었습니다. 언니가 매일 매일 사랑했던 우빈 님을 언니 마지막 가는 길에 보고 갔으니까 이제 언니는 여한 없이 훌훌 날아갈 거예요”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어 그는 "우빈 님도 앞으로 항상 건강하시기를 빌고, 하는 작품마다 모두 다 잘 되어 행복하시기를 빕니다. 언니의 마지막을 함께 해 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신민아 배우님, 에이엠언테테이먼트 관계자분들도 감사합니다"라는 내용의 댓글을 남겼다.

또 팬의 부모 역시 "안녕하세요! XX이 아빠. 엄마입니다. 졸지에 맞은 XX이와의 이별에 황망함과 슬픔이 온가족이 힘들어 할 때 XX이가 너무나도 좋아했던 우빈 씨의 조문과 조화, 그리고 적지 않은 조의금과 위로를 받으면서 정말 팬을 진심 아끼고,소중하게 생각하는 우빈 씨의 마음이 가슴을 울게 하였고, 큰 힘과 위로가 되었고, 새로운 세상 맞으러 먼 길 가는 XX이에게도 큰 힘과 위로가 되었을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XX이의 먼길은 가는 절차는 잘마쳤습니다. 정말 고개숙여 깊이 감사드리고, 항상 우빈씨의 모습 지켜보면서 지원이의 마음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라고 거듭 감사해했다.

유족들의 글에 따르면, 김우빈은 팬의 장례식장에 직접 조문 및 화환과 조의금을 전달했다. 또한 김우빈의 연인 신민아에게도 감사 인사를 전했다. 신민아 역시 화환을 보내며 함께 애도의 뜻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우빈의 진심어린 팬사랑에 다른 이들도 크게 감동하며 함께 추모의 메시지를 남기고 있다.

한편 김우빈은 영화 '무도실무관'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