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쏘몰 새로운 라인업 ‘오쏘몰 바이탈’ 최화정쇼 두 번째 방송도 전 구성 완판 기록
오쏘몰 새로운 라인업 ‘오쏘몰 바이탈’ 최화정쇼 두 번째 방송도 전 구성 완판 기록
  • 이복인 기자
  • 승인 2023.12.06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 오쏘몰 바이탈 m,f
동아제약 오쏘몰 바이탈 m,f

동아제약(대표이사 백상환)이 공식 수입·판매하는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오쏘몰’의 신규 라인업 ‘오쏘몰 바이탈’이 CJ온스타일 ‘최화정쇼’ 론칭 방송 완판에 이어 두 달 만에 진행된 재방송에서도 전 구성 완판을 기록했다. 지난 론칭 방송에서 목표 대비 370%, 약 15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하는 데 이어 주목할 만한 성과다.

올해 동아제약에서 새롭게 출시한 ‘오쏘몰 바이탈m’, ‘오쏘몰 바이탈f’는 한국인 남성과 여성을 위한 성분을 강화된 점이 특징이다. 특히 남녀 특화 포뮬러와 함께 고함량[1] 비타민B군, 마그네슘, 오메가3(EPA 및 DHA함유 유지)까지 하루 한 병으로 섭취해 간편하게 종합적인 건강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40·50 홈쇼핑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그뿐만 아니라 11월 29일 진행된 방송에서는 여성용(오쏘몰 바이탈 f), 남성용(오쏘몰 바이탈 m) 단독 구성은 물론 남+여 혼합 구성도 함께 준비해 더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했다. 업계 관계자들은 얼어붙은 홈쇼핑 업황에도 연이은 오쏘몰 바이탈m·f의 매진 행렬은 오쏘몰 바이탈m·f가 오쏘몰 이뮨의 성공 신화를 이어 나갈 신제품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고 평가하고 있다.

오쏘몰 브랜드는 오쏘몰 바이탈이 오쏘몰 이뮨의 성공적인 론칭 후 3년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인 만큼 국내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오쏘몰만의 차별화된 포뮬라와 기술력을 믿고 선택해주신 고객들 덕분에 오쏘몰 바이탈이 프리미엄 비타민계의 새로운 대세로 자리매김할 수 있다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한편, 오쏘몰은 2020년부터 동아제약이 독일 오쏘몰에서 공식 수입·판매하고 있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이중 제형 포뮬러를 시그니처로 정제와 캡슐 위주의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신규 라인업 오쏘몰 바이탈m과 오쏘몰 바이탈 f는 오쏘몰 플래그십스토어(잠실 롯데) 및 동아제약[2] 공식 몰 디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1]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비타민 B2 1786%, 판토텐산 B5 600%, 비타민 B6 1467%, 비타민 B12 1만8750%
[2] 오쏘몰 바이탈m, 오쏘몰 바이탈f는 동아제약의 건강기능식품이다.

오쏘몰 바이탈 m, 오쏘몰 바이탈 f(Orthomol vital m, Orthomol vital f) 정보

‘오쏘몰(Orthomol)’은 ‘인체에 분자(molecular) 단위로 흡수되는 미량 영양소를 올바르게(ortho) 파악하고 보충해야 건강을 지킬 수 있다’는 뜻을 담은 브랜드이다.

오쏘몰 바이탈 m(남성)과 오쏘몰 바이탈 f(여성)은 한국인 ‘남성’과 ‘여성’의 생리학적 특성을 고려해 과학적으로 성분을 배합한 제품이며, 성별에 따라 오쏘몰만의 영양 설계 방식을 적용했다. 오쏘몰 바이탈 m은 남성의 건강을 위한 비오틴, 정상적인 세포 분열에 필요한 아연, 단백질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를 강화했다. 오쏘몰 바이탈 f는 뼈와 치아 형성 및 여성의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칼슘, 혈액 생성에 필요한 철을 강화했다. 또 두 제품 공통적으로 적용된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EPA 및 DHA 함유 유지(오메가3)**와 신경/근육 기능 유지를 위한 마그네슘 설계를 더해 하루 한 병 섭취로 간편하고 종합적인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

오쏘몰은 전 제품 100% 독일 현지 설비를 통해 생산되는 제품으로 국제 식품안전기준인 ISO 22000 인증을 취득해 엄격한 품질 관리가 적용되고 있다. 한국에서는 동아제약이 국내 공식 파트너사로 독일 오쏘몰에서 항공 직수입한 검증된 상품을 믿을 수 있는 클린 유통 과정으로 제공한다.

- 판매처: 동아제약 디몰, 오쏘몰 플래그십 스토어(잠실 롯데)
- 판매 가격(30일분 기준): 14만9000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