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에 진심인 청소년 찾아요… 유스내비, 효진초이 댄스클래스 마련
춤에 진심인 청소년 찾아요… 유스내비, 효진초이 댄스클래스 마련
  • 김대영 기자
  • 승인 2023.12.06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대영 기자]

유스내비 ‘효진초이와 함께하는 60초 댄스챌린지’ 이벤트 웹포스터
유스내비 ‘효진초이와 함께하는 60초 댄스챌린지’ 이벤트 웹포스터

서울시 청소년 온라인 플랫폼 ‘유스내비’가 ‘효진초이와 함께하는 60초 댄스챌린지’ 이벤트에 참여할 청소년을 모집한다.

댄서 효진초이는 댄스 레이블인 ‘원밀리언’의 초창기 멤버 중 한 명으로, ‘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즌1에 출연해 황금 리더로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 이벤트는 1999년생부터 2014년생 청소년 댄스 동아리 또는 크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12월 23일 오전 11시까지 유스내비 누리집(youthnavi.net)과 모바일 앱 ‘유스내비’에서 신청 가능하다. 유스내비 ‘홈베이스’ 메뉴에 동아리를 개설하고, 60초 이내의 댄스 영상을 ‘60초 챌린지’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가 팀 중 ‘좋아요’와 ‘배지’, ‘댓글’ 수가 가장 많은 8팀에게는 이벤트 리워드가 주어진다. 특히 1~3위 팀은 효진초이와 직접 만나 댄스 클래스에 참여하고, 댄스 분야에 대한 진로 고민도 해소할 수 있다. 4~5위 팀에게는 서울시 내 댄스 연습실 대여와 함께 동아리 활동비가 지원되고, 6~8위 팀에게도 동아리 활동비가 제공될 예정이다.

유스내비를 운영하는 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의 이정연 관장은 “자신이 좋아하는 일들이 미래 진로와 연결될 수 있도록 다양한 경험을 유의미하게 남길 수 있는 플랫폼으로 운영하고자 한다”며 “앞으로 예체능계 외에도 공학계, 자연계열, 인문계열, 사회계열 등 다양한 관심사를 가진 청소년들의 도전과 노력을 증명하는 콘텐츠가 인정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할 계획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