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min × 백서현,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앨범 ‘We ain’t going nowhere’ 발매
Mermin × 백서현,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앨범 ‘We ain’t going nowhere’ 발매
  • 이복인 기자
  • 승인 2024.01.15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복인 기자]

We ain’t going nowhere 앨범 커버
We ain’t going nowhere 앨범 커버

개성 있는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음성녹음’의 백서현과 프랑스 NFT 플랫폼 ‘Pianity’를 통해 NFT 뮤지션으로 데뷔한 Mermin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앨범 ‘We ain’t going nowhere’가 2024년 1월 14일 정오에 발매됐다.

Pianity는 2023년 2월 1일~3일 한불상공회의소가 주최한 ‘문화 및 창조산업(ICC) 이머진 프로그램’에 초청된 음악 NFT 기업으로, 국내 음악레이블 중에서는 허니뮤직과 최초로 협업을 진행했다.

이번에 발매된 싱글 ‘We ain’t going nowhere’는 Pianity를 통해 릴리즈된 Mermin의 ‘Some Radio’라는 음악트랙에 멜로디와 가사 및 보컬이 추가돼 새롭게 탄생된 음악으로, MZ세대가 사랑하는 Lofi 사운드의 R&B 음악이다. 또한 음성녹음의 백서현이 작곡, 작사, 보컬로 함께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따뜻한 백서현의 보컬이 더욱 매력을 더해 이번 싱글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음원 발매는 동아방송예술대학교와 허니뮤직의 협업으로 진행된 프로젝트로, 신인 뮤지션의 글로벌 미디어 플랫폼으로의 데뷔를 지원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