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아트 갤러리미호, 퀸버와 MOU 체결로 문화예술 콘텐츠 거점 확대
포스아트 갤러리미호, 퀸버와 MOU 체결로 문화예술 콘텐츠 거점 확대
  • 가율 기자
  • 승인 2024.07.11 0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미호와 퀸버가 MOU를 체결했다
갤러리미호와 퀸버가 MOU를 체결했다

포스코스틸리온의 문화사업 파트너사인 포스아트 갤러리미호(대표 최영미)는 지난 7월 3일 차세대 글로벌 IP 플랫폼으로 도약하고 있는 퀸버(대표 권오웅)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사의 정보와 자원 교류를 통한 예술·문화 콘텐츠 개발 및 사업화를 목표로 하며, 상호 신뢰와 협력을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뤄졌다.

포스아트 갤러리미호는 포스코스틸리온의 문화사업 파트너사로, 스틸을 회화와 사진에 접목한 굿즈, 에디션, 캔버스를 기획 납품하는 스틸솔루션 기획 및 생산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자사가 보유한 제작 소스와 네트워크를 퀸버가 운영하는 콘텐츠 네트워크 플랫폼 ‘헨스(HENCE)’와 연계해 유기적인 업무 협력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포스아트 갤러리미호는 문화예술 관련 온·오프라인 콘텐츠와 유·무형의 제작 콘텐츠를 개발하고, 이를 IP 사업화해 집중적으로 수익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특히 포스아트 갤러리미호는 작가 및 연예 크리에이터들의 네트워크 공급, 예술 콘텐츠와 굿즈 생산 등의 사업을 퀸버와 공동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작가들의 네트워크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 개발과 수익 사업을 모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포스아트 갤러리미호와 퀸버는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예술 콘텐츠 개발과 사업화를 위한 긴밀한 협업을 다짐하며, 각자의 사업 강화와 시너지를 통해 문화예술계의 새로운 수익 모델과 합리적인 협업 시스템이 만들어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